자주 묻는 질문

  • Q. 카드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?

    1.일반 카드결제(나이스페이)

   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결제하셨다면 카드 영수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결제 당시에, 결제 내역에 대한 정보를 이메일로 받기 요청을 하시면, 카드 영수증이 발급됩니다.

    예약리스트에서 해당 예약 클릭시, 카드영수증 조회, 발급이 가능합니다. (PC에서 가능)

    만약 나중에 카드영수증이 필요하신 경우에는

    로 결제정보(공간명, 예약일)를 첨부하여 메일로 문의주세요.

    2.네이버페이 카드 간편결제

    네이버페이 페이지(클릭) > 해당 예약건 클릭 > 영수증 출력 을 클릭하시면 카드영수증을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, 관련 문의사항은 네이버페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 한국컨퍼런스센터 예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한국컨퍼런스센터 예약 방법 안내 드립니다.

    [온라인 예약]
    한국컨퍼런스센터 홈페이지에서 24시간 예약 가능 합니다.

    [전화 예약]
    T.02-5230-303 로 전화 주시면 예약 가능합니다. (운영 시간: 평일 9시 30분 ~ 17시 30분)

    [카카오채널 예약]
    카카오채널 ‘한국컨퍼런스센터’ 추가 후 문의

  • Q. 회의실 취소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회의실 취소/변경 가능하며, 규정에 의해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[행사 취소 및 환불 규정]

    이용 8일 전 100% 환불
    이용 7일 전 90% 환불
    이용 6일 전 80% 환불
    이용 5일 전 70% 환불
    이용 4일 전 60% 환불
    이용 3일 전 50% 환불
    이용 2일 전 30% 환불
    이용 전날 10% 환불
    이용 당일 환불 불가